Lazo

멀리 당신에게서 분리되는 것을, 나는 점점  발견
세계  프로세스 달랐다 아마
내가 당신에게 가까이 적이 없었다
 새로운 세계 볼 수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긴하지만
내가 무슨 생각과 느낌을 판단하지 않고
제가 실행있는 모든 시간 봤는데
뭔가 다른 것을 찾고
 당신의 심장 잠시 후에 발견
하지만 내가 아는 나는 두려움이 없다는 점이다
이사가 아니라
 같은  추구
그리고 가끔 내가 당신 동화 두려워요
그리고 나를 당신에게 바인딩은 매우 일이
본드 우리 너무 귀여워 만든
너무 강해 아무것도 아무도가 퍼질 것을
내가 정확 내 인생  것이다
허용하지 않으며 , 상처 아무도
그 중 내가 고수 사제단
내가 사라지고 싶지 않아
 맞서 싸울 것입니다
난 그런식으로는 그것을 원하지 그리고 그것은 것입니다.



내가 오빠를 사랑 ♥

-Fin-

Comentarios

Entradas populares de este blog

yo te borro~♥

Y ahora estoy volviendo a empezar